2011. 12. 7. 17:56 개발
[Graphics] 2D object Manipulation using OpenGL
일단 이것은 2D Transformation 의 기능을 하나하나 구현한 프로그램이다.
2D 공간에서는 x,y축만 고려하면 되기 때문에 크게 어려울게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것이다. 물론 그렇다.
그렇지만 바닥코딩을 좋아하시는 우리 교수님 께서는... 직접 Matrix를 제작하여 pixel 단위를 계산하여 결과를 볼 수 있는 코드를 원하셨다.
그리하여 대령하였나이다 ㅋㅋㅋ
영상의 삼각형은 순서대로
1. 좌표 Translation
2. 현재좌표 내심을 기준으로한 Rotation
3. 1/2 크기로의 Scaling.
가 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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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프로그램은 직선을 기준으로한 Object 대칭이동의 구현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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